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3:39
연예

엔하이픈, 흥미진진 '엔하-마블'…오늘(25일) '엔어클락' 공개

기사입력 2021.11.25 07:0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흥미진진했던 주사위 대결 결과가 드디어 공개된다.

오늘(25일) 방송되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자체 예능 ‘엔어클락(EN-O’CLOCK)’ 17회에서는 지난 회에 이어 주사위 판을 탈출하기 위한 일곱 멤버의 여정을 담은 ‘엔하-마블’ 시간이 이어진다.

지난 16회에서는 일곱 멤버가 주사위를 굴려 도착한 칸의 지정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고깔콘 게임, 지목 제기차기, 병뚜껑 날리기 등 매 미션에 열정적으로 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라면 게임, 고래 게임, 스피드 줄넘기 게임, 엔하-노래 마스터 등 더 다양한 미션이 등장해 흥미진진한 ‘엔하-마블’을 완성시킬 예정이다. 

멤버들은 어려운 미션에 맞닥뜨려 좌절하다가도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미션을 수행하고, 반복해서 걸리는 ‘고래 게임’, ‘딱지왕’ 미션을 피하기 위해 주사위를 던지기 전 함께 기도하는, 안쓰러운 모습을 보이는 등 유쾌한 에너지와 진중한 분위기를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엔하-마블’의 끝을 향해 갈수록 멤버들의 주사위 판 탈출에 대한 강렬한 의지가 눈길을 끌고, 꼴찌팀에 주어질 벌칙에 대한 호기심이 더해지는 가운데, ‘엔어클락(EN-O’CLOCK)’ 17회는 오늘(25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ENHYPEN은 지난달 12일 발표한 첫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로 가온차트 기준 113만 장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뷔 1년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사진=빌리프랩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