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8:40
연예

에이티즈, 오늘(24일) 데뷔 3주년…팬들과 소통 DAY

기사입력 2021.10.24 08:2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데뷔 3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만든다.

오늘(24일) 데뷔 3주년을 맞은 에이티즈는 0시가 되자마자 공식 SNS를 통해 축전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기념일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데뷔일을 상징하는 숫자인 오전 10시 24분에는 ‘3주년 생일파티’ 콘텐츠가 깜짝 공개되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파티를 위한 간식 획득에 나선 멤버들은 최근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화제가 된 ‘달고나 게임’부터 에이티즈의 활동과 관련된 문제가 적힌 ‘추억의 뽑기’, 손의 촉감만으로 상자 속 물체를 맞히는 ‘히든박스’까지 다양한 게임을 통해 먹음직스런 잔칫상을 차렸다.

더불어 생일파티에 참석한 멤버들은 유년 시절 사진 속 모습과 똑같은 꾸밈으로 등장해 눈길을 끄는가 하면, 특히 우영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육아 난이도 최상’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화제가 되었던 ‘멜로디언 어린이’짤을 완벽히 재 연출해 폭소를 자아냈다.

지난 2018년 10월 24일 미니 1집 ‘트레저 에피.1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로 데뷔한 에이티즈는 탄탄한 세계관, 현장감이 느껴지는 퍼포먼스와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를 통해 ‘차세대 K팝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데뷔 3년 만에 앨범 초동 판매량은 5천 장에서 66만 장까지 수직 상승 곡선을 그렸으며, ‘빌보드 200’을 포함해 빌보드 내 총 7개 차트에 진입하는 등 화려한 글로벌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에이티즈는 24일이 되자마자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 #ATEEZ_3rd_Anniversary, 2위 #우리배는_삼년째_편도로만가, 3위 #에이티즈’를 랭크시키며 전세계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어 지금까지 끊임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에이티니(ATINY, 공식 팬클럽)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늘 하루 동안 ‘공식 팬카페’, ‘트위터’, ‘네이버 브이 라이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에이티니’ 창단 3주년을 기념해 내달 14일 XR 콘서트 ‘피버 : 익스텐디드 에디션(FEVER : eXtended edition)’을 개최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