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38
연예

깔끔왕 김희철, 옥탑방 청소에 충격 "이게 말이 되냐" (미우새)

기사입력 2021.09.12 10:5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깔끔의 아이콘’ 김희철이 절대 열어서는 안 되는 판도라의 집(?)을 열어 큰 혼란에 빠진다.

12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희철은 김준호와 함께 어느 옥탑방을 방문했다. 알고 보니, 준호가 자신의 후배가 살고 있는 옥탑방의 청소를 희철에게 부탁한 것. 두 사람을 마중 나온 옥탑방 주인은 범상치 않은 포스(?)로 母벤져스의 관심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김희철 역시 옥탑방 주인의 오랜 팬이었다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하지만 잠시 후, 희철의 비명(?) 소리가 울려 퍼져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 김준호의 지인이 15년째 거주 중인 옥탑방 내부는 그야말로 상상초월(?)이었던 것.

곰팡이 핀 것도 모자라 너덜너덜해진 천장 벽지, 손잡이가 사라지고 검게 탄 냄비, 유통기한이 훨씬 지난 라면, 정체불명의 쌀 포대 등 멀쩡한 살림살이가 없는 모습에 희철과 준호는 “이게 말이 되냐?”, “역대급이다” 라며 멘붕에 빠졌다.

뿐만 아니라, 총체적 난국(?)의 옷 방이 공개되자 희철이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가 하면, 지켜보던 또 다른 ‘깔끔 요정’ MC 서장훈 역시 일시 정지(?)+탄식을 내뱉어 녹화장에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과연 ‘우주 大 깔끔 스타’ 김희철을 두손 두발 들게 한 옥탑방의 실체는 무엇일지 12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