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3:56
연예

장근석 日 싱글 발매, 예약 랭킹 1위 '기염'

기사입력 2011.01.29 17:09 / 기사수정 2011.01.29 17:09

정예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배우 장근석이 일본에서 정식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미 드라마 O.S.T 참여 등으로 남다른 가창력을 선보이며 가수 못지않은 실력을 선보인바 있는 그의 발매 소식에 일본 유명 음반 온라인 사이트 HMV에서 음악부문 종합 & 예약 랭킹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일본의 유명 음반 레이블 제작사에서는 한류 스타로서 입지를 굳힌 장근석의 가창력에 음반 제의를 했고, 장근석 또한 평소 음악에 관심이 많고 팬들과 보다 가깝게 교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일본에서 정식 싱글 발매를 하게 된 것.

이에 장근석의 일본 싱글을 발매하는 포니캐년의 한 관계자는 "장근석의 인기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시작으로 일본 전국 투어를 돌면서 최고조인 상황이다"고 말했다.

이어 "일본의 한류 팬들의 연령층이 대폭 낮아지고 최근 K-POP의 인기가 상상을 초월하고 있는 가운데 신세대 한류 스타 장근석의 음반 발매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예약 랭킹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며 장근석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장근석의 일본 첫 정식 싱글 앨범은 3월 23일 발매될 예정이며, 3월 27일에는 도쿄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갖는다.

[사진=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정예민 기자 weekpari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