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5:05
연예

강혜원, 새 웹드 ‘일진에게 반했을 때’ 캐스팅…화양대 여신

기사입력 2021.09.06 07:5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강혜원이 '일진에게 반했을 때'로 새로운 매력을 품는다.

6일 에잇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혜원은 최근 새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제작 와이낫미디어, 원작 데이세븐)'에 캐스팅, 시청자들의 만날 준비를 차근차근 진행 중이다.

강혜원이 함께하는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누적 조회수 2억뷰를 기록하며 2019년 웹드라마 부문 정상에 오른 '일진에게 찍혔을 때'를 잇는 작품이다. 이번엔 대학으로 그 무대를 옮겨 더욱 달콤하고 설렘 가득한 청춘들의 성장 로맨스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강혜원은 극중 화양대학교의 여신이자 선망의 대상 진세희로 분한다. 외모는 물론 두뇌까지 갖춘 '만능캐'지만 원하는 것은 꼭 갖고야 마는 인물이다. 시즌3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로 기존 캐릭터들과의 갈등과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박재정의 '취미' 뮤직비디오 출연 이후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하는 강혜원. 특히 진세희라는 매력적이면서도 입체적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전언이다.

더욱이 MBC와 디스커버리가 공동 제작하는 리얼리티 '우리 식구됐어요'에 합류한데 이어 '일진에게 반했을 때' 캐스팅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에 대해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일진에게 반했을 때'를 통해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하게 됐다.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강혜원의 새로운 도전에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강혜원이 활력을 더할 새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올 하반기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사진 =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