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51
게임

릴리스 게임즈, 신작 ‘디스라이트’ 첫 공개…강한 시각 효과에 눈길

기사입력 2021.09.03 17:23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릴리스 게임즈의 새로운 신작 ‘디스라이트’가 베일을 벗었다.

3일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신작 3D 수집형 RPG ‘디스라이트’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디스라이트’는 릴리스 게임즈에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고 있는 작품으로, 트랜디한 도시 신화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턴제로 진행되는 전략적인 전투 플레이와 독특한 세계관 속의 도시 디자인 아트스타일이 특징이며, 높은 완성도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독특한 디자인과 화려한 임팩트의 강한 시각 효과는 이 게임의 최대 어필 포인트다. 트랜디한 스트리트 요소와 고대 신화 등 동서양의 문화 및 감성을 조화롭게 엮어 유럽 및 미주 이용자는 물론, 아시아 이용자들도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아름답고 모던한 도시적인 맵과 매력적인 3D 그래픽 등의 시각적인 요소와 함께 멋진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힙합, EDM, 댄스팝의 비트도 느껴볼 수 있다. 압박감, 거리감, 플레이의 익숙함, 자유도 등을 특징으로 잡아 표현된 디자인은 에스퍼(신력을 각성한 인간) 연맹이 괴물들에 맞서 싸우는 것을 과장되지 않게 표현하면서도, 악한 에스퍼 세력 충돌에 중점을 뒀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릴리스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