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09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2, 누구나 케어 CBT 참여 가능

기사입력 2011.01.27 16:29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2: 레전드 오브 더 세컨드'(이하 라그나로크2)가 케어 CBT 중인 27일과 28일 양일간 프리 데이(Free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5일부터 시작된 라그나로크2 케어 CBT는 1차 테스터를 케어하는 고객 만족 테스트로써 안정적이고 쾌적한 게임 테스트 환경 제공과 한층 개선, 발전된 게임성을 갖춰 참가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과 열기를 확대하고자 라그나로크2는 프리 데이 이벤트를 통해 케어 CBT 종료 시점인 27일과 28일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2.co.kr)에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테스트 시간 제한 없이 27일 오후 6시부터 28일 밤 11시까지 서버를 오픈 한다.

한편, 케어 CBT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보스 몬스터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용 보스 몬스터 '그랜드 마스터링'은 프론테라 남부평원 북쪽 지역에서 28일 저녁 9시부터 10시 사이에 등장하며, 이벤트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재미와 함께 이벤트 아이템 'R케어 선물상자'를 드롭 해 이 아이템을 소지하고 있는 유저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진수 그라비티 CTO(최고기술책임자)는 "케어 CBT가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어 더욱 다양한 유저들의 의견을 듣고자 참가 인원 및 테스트 시간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며, "1차 탐험대원과 추천인에 한정해 진행하는 부분에 있어 많은 유저들이 아쉬움을 토로했던 만큼 이번 프리 데이 이벤트에 게임 유저들의 높은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라그나로크2'ⓒ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