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8:17
게임

신묘년 새해, YNK "R·B·S 삼형제가 뜬다"

기사입력 2011.01.26 12:20 / 기사수정 2011.01.26 12:21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YNK KOREA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로한', '배틀로한', '씰 온라인' 등 YNK 게임 유저들을 위한 푸짐한 설 이벤트를 마련한다.

먼저, '로한(www.rohan.co.kr)'과 '배틀로한(www.battlerohan.co.kr)'은 신묘년 새해를 기념해 오는 2월 16일까지 '사랑의 토끼집 짓기' 특별 퀘스트를 선보인다.

전 레벨대 유저가 무한 참여 가능한 이번 퀘스트는 필드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마력의 가죽', '질긴노끈', '신비한 나무판자'를 모으면 '세뱃돈 10만 크론', '신묘년 토끼 기념 주화', '토끼 펫 엔젤버니', '떡국' 등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설 한정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사랑의 토끼집 짓기'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특유의 전통 문양이 있는 '진묵매화 두루마기', '감청수국 치마저고리' 등 한복 설빔과 '토끼 머리장식' 액세서리를 추가로 지급하는 등 설 연휴에 게임 접속한 유저들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씰 온라인(www.sealonline.co.kr)'은 금일(26일)부터 새해 맞이 캐릭터 '세배' 모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대형 윷놀이판, 각종 포션류 아이템을 대추, 식혜, 밤, 곶감, 정종 등으로 바꾸는 등 유저들이 명절 분위기를 앞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씰 온라인'은 오는 2월 9일까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빨강, 파랑, 오색 등 복주머니를 모아 '각 직업별 차수 무기', '타락한 가리엘의 날개', '왕전갈의 꼬리' 등 레어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춘향이의 소원' 설 퀘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한복을 입고 플레이 하면 캐릭터 능력치가 3배씩 증가하는 등 다양한 설 이벤트를 마련해 씰 유저들에게 적극 어필할 예정이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명절 분위기를 한껏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로 한복, 떡국, 복주머니 등 한정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라며 새해에도 '로한', '배틀로한', '씰 온라인' 등 YNK 게임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YNK 통합 PC방에서는 신묘년 새해를 맞아 '로한' 및 '배틀로한' 유저들을 위해 '성장의 인장', '봉인된 원한의 혼', '전직 전환석', '타오르는 영혼의 갑주', '너스메이드', '탈 것' 등 PC방 전용 아이템을 지급하며 '씰 온라인'은 '꽃마차 변신반지' 탈 것 아이템, 경험치 및 드랍율 30% 상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로한-배틀로한 설 이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