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글로벌 러비티(공식 팬클럽명)와 함께 컴백을 기념한다.
오는 19일 오후 8시 크래비티 공식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채널을 통해 CRAVITY 1ST ALBUM COMEBACK SHOWCASE ‘THE AWAKENING’(크래비티 1ST 앨범 컴백 쇼케이스 ‘디 어웨이크닝’)이 열린다.
이날 컴백 쇼케이스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고려해 온라인으로만 진행된다. 크래비티는 쇼케이스를 통해 오랜시간 준비해온 타이틀곡 ‘Gas Pedal(가스 페달)’ 무대를 최초로 공개, 퍼포먼스의 정석을 자랑하며 전 세계 K팝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크래비티는 다채로운 코너와 함께 이번 정규앨범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컴백을 준비하며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낱낱이 공개하며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도 쌓을 계획이다.
데뷔 1년 4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 발매 소식을 알린 크래비티는 순차적으로 컴백 콘텐츠를 오픈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크래비티는 ‘THE AWAKENING’을 통해 음악, 퍼포먼스 등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4세대 대표 아이돌’의 멈추지 않을 무한 질주를 예고하고 있다.
강렬한 아홉 명의 에너지로 뭉쳐 돌아올 크래비티의 첫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