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유튜브 채널 ‘임영웅 Shorts’의 총 조회 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6월 27일 기준,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 Shorts’는 총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 Shorts’는 이름 그대로 임영웅의 짧은 순간들을 업로드 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방송 비하인드부터 광고 현장 비하인드까지 임영웅의 사소한 모습을 이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메인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이 구독자 119만 명에 총 조회 수 8억 9천만 뷰를 넘어선 상태.
메인 콘텐츠는 ‘임영웅’에 업로드 되고 짧고 가벼운 영상만 ‘임영웅 Shorts’에 올라오고 있는 상황인데, 쇼트 채널에도 많은 관심이 이어져 구독자 수 14.5만 명, 총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러한 기록은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됐던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재개됐다. 이에 임영웅도 이 콘서트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대구, 광주, 서울, 청주, 부산, 고양 등 공연장과 협의가 완료된 지역에서 재개되는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공연기획사 측은 “거리두기 좌석제, 마스크 착용, 문진표 작성 및 QR코드 체크인, 함성 금지, 음식물 섭취금지, 상시 방역 등 정부와 질병관리청에서 권고하는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 준수 하에 안전하게 공연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임영웅 유튜브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