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05:27
연예

서은수, 미처 몰랐던 천의 얼굴 '비주얼 물 올랐네'

기사입력 2021.06.24 13:3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서은수가 무결점 비주얼을 자랑했다.

새 프로필 공개 이후 잇따라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비주얼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분위기 여신’ 서은수의 앞으로의 행보에 화제가 집중되고 있다.

24일 A-MAN프로젝트는 서은수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담은 새 프로필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 서은수는 심플한 디자인의 터틀넥을 착용한 채 빠져들 듯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며 이목을 끌어당기고 있다. 흑백이 주는 절제미 속에서도 시선과 각도의 변화만으로도 서사를 불러일으키는 그녀만의 성숙한 감성과 분위기가 프레임을 가득 채운다.

또 다른 사진들에서 서은수는 블랙 톤의 드레스를 특유의 쭉 뻗은 목선과 쇄골 라인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한 폭의 그림과 같은 미모와 기품 넘치는 자태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날 서은수는 카메라 앞에서는 주어진 콘셉트를 탁월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한껏 아우라를 표출했다. 촬영 중간 대기 시간에는 긍정적인 태도와 따스한 배려로 현장에 활기를 한껏 불어넣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그뿐만 아니라 서은수는 촬영 시안을 면밀하게 확인하고, 모니터링에도 만전을 기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줬다. 각양각색의 표정과 다채로운 포즈를 적재적소에 활용하는 유연한 발상으로 스태프들의 엄지손가락을 들게 했다.
 
서은수만의 새 프로필 비하인드 컷과 메이킹 티저 영상은 에이맨프로젝트의 공식 포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에이맨프로젝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