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2:32
연예

현빈 '그 남자' 공개와 동시에 1위…"노래왔숑"

기사입력 2011.01.07 03:03 / 기사수정 2011.01.07 03:08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현빈이 부른 '그 남자'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그 남자'는 하늘을 찌르는 시크릿가든의 인기를 증명하듯 7일 자정 공개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멜론,도시락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1위를 달리고 있다. 또한 각종 포탈사이트의 검색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그 남자'는 백지영의 기존곡 '그 여자'를 현빈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재해석한 곡으로 길라임을 향한 김주원의 마음을 애틋하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음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감미롭다", "잠 못자겠다", "어지간한 아이돌들보다 훨씬 노래 잘 부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봐봐. 이렇게 학습이 안됐어", "이 노래는 댁들이 생각하는 그런 노래가 아니야. 내가 한마디 한마디 길라임을 생각하면서 부른 노래 라고", "노래왔숑 노래왔숑", "그 남자가 최선입니다! 확실해요!", "이러니 내가 안반해?" 등 극중 김주원 특유의 말투를 패러디한 댓글들은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빡빡한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링거 투혼'까지 발휘하며 곡 녹음에 최선을 다한 현빈의 '그 남자'는 시크릿가든 OST Part5의 타이틀곡으로 메인을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시크릿가든이 종영까지 4회만을 남겨놓고 있는 가운데, 연장 방송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현빈(C) 어치브그룹디엔]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