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8:01
연예

"널 위해 달릴게"…성숙해져 돌아온 세븐틴 'Ready to love'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06.18 18:00 / 기사수정 2021.06.18 14:5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세븐틴이 한층 성숙해진 러브송 'Ready to love'으로 돌아왔다.

세븐틴은 18일 오후 6시 8번째 미니 앨범 'Your Choice'(유어 초이스)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Ready to love'(레디 투 러브)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약 8개월 만에 돌아온 세븐틴은 지난해 발매한 미니 7집 '헹가래'와 스페셜 앨범 '; [Semicolon]'으로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 2020년 연간 앨범 판매량으로 TOP 2에 손꼽히며 음반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미국 '제임스 코든쇼', '켈리 클락슨 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까지 출연하며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신보 'Your Choice'는 2021 프로젝트 "Power of 'Love'"의 서사를 이어가는 두 번째 사랑의 형태를 그려낸 앨범이다. 나의 선택보다 너의 선택이 중요하다는 의미를 담았다. 세븐틴만이 표현할 수 있는 고유의 순수함과 성숙한 모습으로 앨범을 표현해냈다.

타이틀곡 'Ready to love'은 감각적인 신스 베이스와 타격감 있는 비트가 매력적인 R&B 기반의 Pop 장르의 곡이다. 멤버 우지, 범주를 비롯해 방시혁("hitman" bang) 프로듀서와 원더키드(Wonderkid) 등 하이브 레이블즈 프로듀서 군단이 참여했다. 친구에게 사랑이라는 감정이 생기고 용기내 고백할 준비가 된 '나'의 이야기를 그렸다.

"I'm ready to love / 내게 말해줘 Can we stay together" " I'm a fool of love for you / 내 맘을 네 곁에 Forever" "하루하루 쌓여갈수록 / 내 감정도 더욱 커져가 / 더 이상은 I don’t wanna waste / 널 위해 달릴게"라는 가사가 세븐틴의 깊어진 사랑법과 성숙함이 돋보인다.

청량한 색감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는 세븐틴 멤버들은 특유의 칼군무를 뽐냈다. 말미 빗속에서 펼쳐지는 파워풀한 군무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세븐틴 멤버들의 깊어진 표정 연기가 인상적이다.

한편, 세븐틴의 8번째 미니 앨범 'Your Choice'는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