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8:14
연예

방탄소년단, 영광의 1위…마마무·에스파 컴백 (음악중심)[종합]

기사입력 2021.06.05 17:51 / 기사수정 2021.06.05 17:51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음악중심' 방탄소년단의 '버터(Butter)'가 1위를 차지했다.

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6월 첫째 주에는 방탄소년단의 '버터(Butter)', 오마이걸의 '던 던 댄스(Dun Dun Dance)', 헤이즈의 '헤픈 우연'이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방탄소년단의 '버터(Butter)'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다.

지난달 21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버터(Butter)’는 신나고 경쾌한 분위기의 서머송(Summer Song)으로,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너를 사로잡겠다’는 가사 내용을 살린 역동적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날 레드벨벳의 조이는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함께 해, 'Je T'aime' , '안녕'의 솔로 데뷔 무대를 공개했다. 또한 태진아의 '공수래공수거', 마마무의 'Where Are We Now', 에스파의 'Next Level' 컴백 무대도 공개됐다.

형돈이와 대준이는 '봄에 내기엔 늦었고 여름에 내기엔 좀 이른 노래'로 코믹한 무대를 선사했다. 형돈이와 대준이는 MC들과 인터뷰 중 인사를 하다 가발이 벗겨지는 사고로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아울러 새로운 역주행으로 재조명을 받으며 음원차트 상승세를 이어온 라붐이 '상상 더하기' 깜짝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들과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화답했다.

'무대장인' 에버글로우는 '퍼스트(FIRST)'로 역동적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에버글로우는 세상의 어둠에 맞서 희망의 빛을 찾아 새로운 시작을 여는 당찬 메시지를 전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위 고(WE GO)' 무대를 통해 9인 9색 개성을 살린 무대 매너와 함께 청량한 에너지를 전파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레드벨벳 조이, 고스트나인, 에버글로우 마마무, 몬스타엑스, 형돈이와 대준이, 에스파, 프로미스나인, 태진아, 로켓펀치, TO1, 블링블링, 라붐등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