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37
게임

한게임, 연말연시 맞아 풍성한 이벤트 축제

기사입력 2010.12.23 23:52 / 기사수정 2010.12.24 00:43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 C9 >, <아틀란티카>, <아크로드>, <내맘대로 Z9별> 등 한게임의 다양한 게임이 참여하는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캐릭터의 신규 클래스를 업데이트하며 유저들에게 어느 때보다 풍성한 연말을 선물한 < C9 >은, 성탄절을 맞아 8가지 아이템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한다. 스테이지마다 보스를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모아 루돌프에게 전달하면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올해로 두 번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캐주얼 게임 <내맘대로 Z9별>에서는, 게임 속에서 '친구 도와주기', '게임 아이템 적선', '자리 양보' 등 3가지 선행을 베푼 게이머에게 경험치 향상 카드를 비롯해 핑크 털모자와 고양이 장갑 등 따뜻한 겨울 의상 아이템을 오는 23일까지 선물할 예정이다.

<아크로드>는 연휴 기간 새롭게 게임에 가입한 이들에게 공격속도, 이동속도, 방어력 등을 높여주는 다양한 아이템과 펫 등을 선사해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 아니라,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의 캐릭터 능력치를 높여주는 PC방 전용 특별 의상 아이템을 1월 5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전략 MMORPG <아틀란티카>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마련한 '산타 저택'에 입장해 'ATLANTICA' 문자를 획득하고, 이를 모아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파마의 화살, 봉황의 깃털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내년 1월 6일까지 실시한다.

이 밖에도, 게이머들이 한게임 웹 사이트 구석구석 숨어있는 해피빈 콩 배너를 찾아 수집한 콩이 모두  100만개에 달하면, 이를 1억 원의 NHN 사회공헌기금으로 환원하여 어려운 이웃을 후원하는 '기부천사 프로젝트'를 오는 1월 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한게임 지구별 트리'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