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2:55
연예

'컴백' 피원하모니 "데뷔 때보다 노련하고 여유로워져"

기사입력 2021.04.20 16:4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데뷔 후 성장한 면모를 자랑했다.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피원하모니(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 두 번째 미니 앨범 '디스하모니 : 브레이크 아웃(DISHARMONY : BREAK OU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피원하모니는 두 번째 활동에 나서는 만큼 지난 활동보다 한층 더 성장한 퍼포먼스와 비주얼 변신을 보여줬다.

종섭은 "무대 퍼포먼스나 표정 등에서 어색한 부분이 보여서 이번 활동에서는 조금 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고, 기호는 "모니터링을 해보면 여유가 없어보였는데 이제는 조금 노련하고 여유롭게 무대를 보여줄 수 있게 된 것 같다"면서 성장한 면모를 과시했다. 

타이틀곡 '겁나니(Scared)'는 불평등한 틀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한 이들에게 전하는 용기의 메시지를 담았다. '자신의 진정한 가치와 잠재력을 믿고 용기 내서 목소리를 내자'는 메시지가 담긴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으로 무장한 그룹답게 공을 주고 받으며 미식축구를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는 멤버들의 도전적인 에너지와 더해져 강렬하고 파워풀한 합을 보여준다. 

한편 피원하모니 두 번째 미니 앨범 '디스하모니 : 브레이크 아웃)'은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