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30
연예

갓세븐 영재, 첫 단독 영상 콘텐츠 선보인다…반려견 콘텐츠 16일 공개

기사입력 2021.04.09 08:11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갓세븐(GOT7) 영재가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하는 콘텐츠 ‘코코는 영재’를 선보인다.

‘코코는 영재’는 자신의 반려견 코코와 다양한 소재를 다루고 도전하는 영재의 진솔한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다. 반려견을 향한 영재의 애정을 엿볼 수 있는 순간들은 물론, 반려견을 위한 수제 간식 만들기, 애견 용품과 기초 훈련법 소개 등의 에피소드를 담아 영재의 팬 뿐 아니라 모든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영재는 ‘코코는 영재’ 정식 오픈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코코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는 인사를 전하며 공개를 앞둔 영상에 기대를 더하게 했다.


영재는 현재 뮤지컬 ‘태양의 노래’ 주인공 ‘하람’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5월에 있을 공연을 준비 중이며, 엉뚱한 매력의 교포 출신 ‘쌤’ 역을 맡아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방송 역시 앞두고 있다. 지난 1일에는 ‘엘르 스테이지(ELLE STAGE)’에서 공개한 자작곡 ‘Lonely’ 라이브 영상을 통해 깊은 감성의 보컬과 뛰어난 작사 작곡 실력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영재의 첫 단독 영상 콘텐츠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코코는 영재’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오오티비(OO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오오티비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