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의 온라인 팬미팅 굿즈가 소량 새로 입고됐다.
3일 TV CHOSUN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에는 “품절되었던 뽕숭아학당 온라인팬미팅 <고백> 굿즈 세트가 중복구매분 등으로 극소량 확보되었습니다!(TOP6가 주는 화이트데이 선물인가요…. 나 우럭 흑흑) 많은 분들이 재입고 문의주셨는데요! 오늘 낮 12시에 리빙딜에 아주 소량으로 입고되었다고 합니다! 오늘도 뽕숭아학당과 함께 행복한 수요일 보내세요~~!!”라는 메시지가 게재됐다.
앞서 온라인 팬미팅 굿즈 매진 소식을 알린 바 있는 ‘미스터트롯’. 이러한 소식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발렌타인데이 기념 ‘제1회 TOP6 랜선 팬미팅’은 지난 2월 14일 오후 8시에 ‘틱톡’에서 개최됐다.
더불어 TV CHOSUN 틱톡과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라이브를 동시 송출했다.
TV CHOSUN ‘미스터트롯’ 측은 “굿즈 판매의 수익금 전액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위해 기부됩니다”라며 판매 수익이 어려운 이웃 위해 쓰일 것임을 강조한 바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 CHOSUN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