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9:34
게임

‘사커스피리츠’, 오는 31일까지 ‘2021 스킨공모전’ 실시…유저 투표로 수상작 선정

기사입력 2021.03.02 14:4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사커스피리츠’가 스킨공모전을 진행한다.

2일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 ‘스킨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사커스피리츠’ 스킨공모전은 유저가 직접 그린 작품이 게임 내 스킨으로 제작, 반영되는 만큼 매해 수많은 유저들이 참가해 우수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약 한달에 걸쳐 진행되며, 이전 공모전과 달리 ‘SR 등급’의 선수를 활용해 제작한 스킨으로만 응모가 가능하다.

최종 당선작은 ‘사커스피리츠’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투표로 결정되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6명의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시공석’, ‘유니크 스피릿스톤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을 바탕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