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스토리 액션 파이트 '겟앰프드2(GA2)'가 '서프라이즈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2월 1일부터 5일까지 총 5일간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서프라이즈 테스트'를 실시한 '겟앰프드2'는 약 3만 여명의 테스터 참여를 이끌며 그 동안의 공백을 채울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서프라이즈 테스트'에서는 3만 여명의 대규모 인원이 참여했음에도 불구하고 서버다운 등의 문제 발생 없이 원활하고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였으며, 일일 접속자의 과반수가 재접속해 유저들로부터 합격점을 받았다.
특히 테스트 전부터 '겟앰프드2'만의 강점으로 내세우던 던전, 아이템 제작 등 RPG요소를 가미한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격투는 물론 풍성한 즐길거리가 대규모 제공되었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과 안정성 모두 큰 호응을 얻어 '겟앰프드2'의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2' 담당 박연규 팀장은 "이번 테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많은 유저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테스트의 결과를 반영하는 작업 후 빠른 시일 내 유저들에게 찾아갈 수 있도록 마무리 단계에 있는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토리 액션 파이트 '겟앰프드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
http://getamped2.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겟앰프드2'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