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8:40
연예

선미, 파격 콘셉트도 완벽 소화 [화보]

기사입력 2021.02.20 10:29 / 기사수정 2021.02.20 10:29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가수 선미가 패션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20일 선미가 패션 매거진 보그(VOGUE)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블랙 컬러의 의상으로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선미는 블루 컬러의 헤어 피스와 과감한 네일로 시선을 강탈했다. 또한, 선미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최근 선미는 새 앨범 ‘꼬리 (TAIL)’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및 비디오, 트랙 스포일러 비디오 등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꼬리 (TAIL)’는 지난해 6월 발매한 ‘보라빛 밤(pporappippam)’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이다.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 ‘꼬리 (TAIL)’ 앨범 역시 전곡 작사와 공동 작곡에 이름을 올린 선미는 자신만의 음악적 컬러로 리스너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매번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선미가 새 앨범 ‘꼬리 (TAIL)’를 통해 어떤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대중들을 만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선미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꼬리 (TAIL)’를 발매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어비스컴퍼니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