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톤 장철준이 ‘사랑은 팝콘’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3일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는 바리톤 장철준이 ‘사랑은 팝콘’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소년이 출연했던 ‘어느 날 갑자기 콘서트 시즌2’, ‘해피 발렌타인 데이’ 2019년 콘서트에 이은 ‘어느 날 갑자기 콘서트 시즌3’ 2021 공연이다.
오는 26일 오후 6시30분 살롱문보우에서 열리는 ‘사랑은 팝콘’ 콘서트에서는 장철준을 비롯해 팝페라 소프라노 예이나(본명 김지현), 바리톤 이준영, 뮤지컬 음악코치로 활약중인 박진희가 피아노를, 어린이 뮤지컬 ‘터닝메카드 R’ ‘공룡메카드’ 작곡가 정구승등이 함께한다.
‘종이학’ 사연과 함께 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추억소환 4가지 챕터로 구성, 이야기가 있는 음악으로 가요, 가곡, 오페라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다.
장철준의 히트곡 ‘더 오래 사랑하기 위하여’를 비롯한 그의 ‘종이학’ 사연도 함께 들을 수 있다.
이 콘서트는 ㈜쇼당이엔티에서 후원하며, 프로듀서 여지윤대표가 기획,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가 주최, 주관한다. 또한 남성 화장품 ‘MD638’, 홈케어 헤어 제품 ‘마도로미’에서 협찬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그리고 예매자 이벤트 ‘종이학’과 관련된 사연 신청하기는 오는 4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는 콘서트 당일인 26일에 인터파크를 통해 공지 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