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5:54
연예

방탄소년단 뷔, 훈훈하고 찬란하神 도깨뷔

기사입력 2021.01.29 08:56



방탄소년단(BTS) 뷔가 고혹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도깨뷔'로 완벽 변신했다. 흡입력있는 뷔의 아우라와 눈빛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트위터에는 겨울 화보인 '2021 BTS WINTER PACKAGE' 판매를 앞두고 미리보기 사진들을 공개했다.

청량하고 아름다운 겨울 바다를 배경으로 서있는 뷔의 매혹적인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 끌며 집중도를 높였다.

쓸쓸한 겨울 바다를 배경으로 2017년 종영된 인기 드라마 '도깨비'를 연상시키는 롱코트로 코디한 뷔는 단 한 컷의 사진으로도 수 많은 감정을 자극시키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겨울 바다가 주는 낭만적인 분위기와 동시에 느껴지는 쓸쓸함, 뷔의 아련하고 찬란한 눈빛에 고혹적인 분위기 사진 속 모든 것들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그야말로 영화 속 한 컷 같은 사진을 완성했다.

"쓸쓸하고 찬란하신 도깨비"라는 드라마의 문구를 제대로 연상시키는 뷔의 모습에 팬들은 뷔가 2021년에 '도깨비'를 완벽히 재해석한 사진 같다면서 찬사를 보내기도 했다.

더불어 팬들은 '도깨비'의 여주인공 지은탁을 지켜주는 도깨비 김신처럼 도깨뷔가 나타나 모든 나쁜 일로부터 아미를 지켜낼 것 같다며 행복한 상상에 빠지기도 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