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월드 클래스’ 예능감을 입증했다.
유노윤호는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절친한 딘딘과 함께 출연, 남다른 입담과 재치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노윤호는 방송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음은 물론 딘딘과의 다양한 에피소드로 진한 우정을 드러내고, ‘명언 라이벌’인 강호동과 쉴 새 없는 명언 배틀을 펼쳐 감동과 웃음을 한 번에 선사했다.
여기에 유노윤호는 새 앨범 타이틀 곡 ‘Thank U’(땡큐) 무대를 맛보기로 선보이고, 수록곡 ‘Loco (House Party)’(로코) 포인트 안무인 ‘손잡이 춤’을 ‘아는 형님’ 멤버들에게 소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매 순간 진심을 다하는 태도로 춤, 토크, 게임, 퀴즈까지 전천후 활약, 열정 넘치는 모습과 더불어 유노윤호만의 선한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누아르)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