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유빈이 ‘향수(PERFUME)’ 발매를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르엔터테인먼트는 11일부터 유빈의 새 싱글 ‘향수(PERFUME)’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함께 향기로운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컴백에 앞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 유빈은 신곡 제목 ‘향수(PERFUME)’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눈길을 끈다.
유빈은 메이크업 브랜드 미샤의 퍼퓸 바디 케어 제품인 ‘데어 바디 양재꽃시장 세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구매 시 ‘향수(PERFUME)’ 공식 사진으로 제작한 그립톡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처럼 유빈은 독특한 프로모션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으며, 이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새 싱글에 대한 관심을 더욱 집중시킬 예정이다.
선홍빛 붉은색의 향이 나는 듯한 타이틀곡 ‘향수(PERFUME)’는 질주하는 듯한 아르페지오 신디사이저와 마치 심장 박동 소리 같은 리듬, 트렌디와 레트로를 넘나드는 짜릿한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유빈의 첫 솔로 데뷔곡 ‘숙녀’로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 Dr.JO가 다시 한번 그녀만을 위한 맞춤 옷을 재단, 유빈만이 소화할 수 있는 화려하고 새로운 음악을 탄생시켰다.
한편, 유빈의 신곡 ‘향수(PERFUME)’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