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2:28
연예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 저소득 주민 위한 김장김치 기부

기사입력 2020.12.30 08:55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가 저소득 주민을 위한 김장김치 기부를 진행했다.

부천시에 위치한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에서는 지난 12일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홍갑표)에 지역사회 저소득 주민을 위한 김장김치 55상자(2,000,000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나눔 행사’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김치를 담그는 활동은 생략했다,

대신 완제품 김치 55상자(10kg)를 구매와 더불어 지역사회 저소득 주민 55명에게 김장김치를 배달하는 봉사 활동도 참여했다.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 회원은 “추운 날씨에도 후원과 봉사는 어렵지 않고 오히려 마음이 따뜻해지는 하루였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지역사회 주민들에게도 후원과 봉사활동을 적극 추천했다.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는 임영웅 가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다양한 스터디 활동을 하는 모임이다. 그들은 “(우리는) 단합력이 뛰어나며, 조직적으로 응원하는 모임이다”라며 강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참여한 이유에 대해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는 “임영웅 가수가 서포터즈 회원에게 주었던 위로와 희망을 이번 김장김치 나눔 행사와 배달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저소득 주민에게 도움이 되고자 참여했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에서는 “앞으로도 임영웅 가수의 선한 영향력이 사회공헌활동으로 이어져 기부문화를 활성화시켜 우리 사회에 밝은 희망이 피어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국 각지에서 자기 나름의 방식으로 기부, 봉사, 나눔을 실천하면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는 임영웅 팬클럽.

그들의 이러한 선행 릴레이는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뉴에라 프로젝트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