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49
게임

디엔에이 '슬램덩크', 에이스 서태웅 1월 1일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0.12.29 10:1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 에이스 서태웅 업데이트를 오는 1월 1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에이스 서태웅’은 기존 ‘서태웅’ 선수 자료의 장점들을 더욱 부각시켜 미들슛, 덩크슛, 패스 등과 함께 블로킹 실력이 더해졌다.

특히 상대의 기술을 따라 하는 카피 능력 ‘이에는 이’ 스킬이 추가되어 상대방이 스킬을 구사할 때 습득 버튼을 누르면 기술을 그대로 복사해 내 궁극기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엄청난 속도로 순식간에 상대를 돌파하는 ‘플래쉬 돌파’와 ‘플래쉬 돌파’ 중 언제라도 멈춰서서 순식간에 슛을 하는 ‘플래쉬 퀵슛’, ‘플래쉬 퀵슛’ 스킬 사용 도중 앞에 있는 팀원에게 빠르게 패스하는 ‘비전패스’ 등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적절한 타이밍에 점프하여 상대방의 슛을 블로킹하는 ‘계산된 블로킹’과 높게 도약하여 공중에서 덩크를 성공시키는 ‘플라잉 에어워크’ 등 강력한 기술을 가지고 있어 높은 활용이 예상된다.

아울러 추가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인연 시스템은 ‘서태웅’과 함께 ‘이정환’, ‘채치수’, ‘전호장’ 등 인연에 해당하는 구성원들의 평가 등급을 같이 올리면 인연 효과가 활성화되고, 미들슛, 패스 등의 스탯이 상승, 특화 능력치를 부여받을 수 있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새해를 기념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2월 29일부터 1월 7일까지 새해 행운 룰렛을 통해 성장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복주머니에서는 스킬훈련카드, 평가진급카드, 잠재력 재료 등 육성 아이템 중 1개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일정 임무 조건을 달성하면 다양한 선수 자료의 특훈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랭크전과 3v3 하프코트의 일일 임무를 완료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스포츠 음료, 특성 재료, 특훈카드 조각 등을 지급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디엔에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