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08:35
연예

스트레이 키즈 현진 "최근 행복했던 순간? 멤버들과 TV 볼 때" [화보]

기사입력 2020.12.24 10:2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멤버 방찬, 현진, 한, 필릭스가 매거진 엘르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에너지로 가득한 멤버들의 당당한 모습과 진지한 눈빛을 담아내는데 집중했다. 올 한 해 정규 1집 앨범 'GO生'과 리패키지 앨범인 'IN生'을 포함, 꾸준한 음악 행보를 보여주며 존재감을 확실히 알린 네 명의 멤버들은 바쁜 스케줄 속 화보 촬영임에도 유쾌함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프로듀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그룹답게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개별 인터뷰에서는 음악에 대한 진중한 태도가 엿보였다.



방찬은 “음악적 도전도 중요하지만 듣는 사람 입장에서 너무 낯설고 부담스럽지 않아야 한다는 생각이 있다.”라며 음악에 대한 가치관을 밝혔다. 한은 스스로의 강점으로 “곡을 쓸 수 있다는 것, 내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꼽으며 작곡과 작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최근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묻는 질문에 현진은 “멤버들과 다 같이 거실에서 TV를 볼 때, 멤버들의 웃는 얼굴을 보면 뿌듯하기도 하고 마음이 편안해진다”라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필릭스는 “우리를 지켜보는 분에게 언제나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디”며 새해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방찬, 현진, 한, 필릭스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2021년 1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엘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