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37
연예

'노빠꾸 로맨스' 문빈, 이다연 첫사랑으로 깜짝 등장

기사입력 2020.12.15 16:32 / 기사수정 2020.12.15 16:3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아스트로 문빈이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에 카메오 출연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15일 공개되는 '노빠꾸 로맨스'에 아스트로 문빈이 출연한다. '노빠꾸 로맨스'는 잠든 사이 인생 첫 고백을 받은 열여섯 모쏠 한소담(이다연 분)의 '고백남 찾기'를 그리는 웹드라마로 첫 방송 직후, 가슴 설레는 스토리와 핫샷 윤산-이다연-동키즈 재찬-강태우-우아! 나나의 빛나는 비주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문빈은 지난 8일 첫 공개된 '노빠꾸 로맨스' 1회 말미에 삽입된 예고편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문빈은 비주얼 맛집 '노빠꾸 로맨스'를 한층 빛나게 만든다. 넓은 태평양 어깨와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문빈과 마주보고 앉은 이다연 역시 무언가에 홀린 듯 그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상황에 놓인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는 동시에, 문빈의 활약상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노빠꾸 로맨스' 측은 "아스트로 문빈이 이다연의 첫사랑 오빠 역으로 2회에 출연한다. 문빈은 열여섯 첫사랑을 그린 '노빠꾸 로맨스'의 내용에 공감하며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어졌다. 문빈이 듬직하고 훈훈한 첫사랑 오빠 역을 실감나게 연기했으니 2회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노빠꾸 로맨스'는 15일 오후 8시 네이버TV 및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노빠꾸 로맨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