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씰온라인'이 다양한 성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사냥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각종 몬스터들의 개체의 대폭 증가와 함께 다양한 성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씰온라인은 지난 11월부터 진행된 필드 개편 계획 2탄으로 진행되는 작업으로 포이부스 지역을 포함해 블루아이 요새에 등장하는 바일 개체 수를 대폭 추가했다. 바일의 증가에 따라 유저는 몬스터 사냥의 재미를 더할 수 있으며, 사냥에 따른 경험치는 조정해 캐릭터 성장의 묘미를 더했다.
이어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한정 퀘스트 ‘산타아저씨의 부탁’은 매일 접속시 산타 아저씨의 의뢰서가 우편으로 온다. 이를 수락하고 필드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루돌프의 코를 수집해 산타아저씨에게 가져가면, 블루스타 코스튬, 제련권, 거인의 팔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씰온라인은 쉴츠 주요 마을들이 연말에 맞게 겨울 테마로 변경되어 겨울 분위기를 한껏 더하게 된다. 또한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변경되며 크리스마스 한정 아이템도 수집할 수 있게 했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12월 들어 실시하는 첫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퀘스트로 게임을 즐기길 바라며, 앞으로 크리스마스 아벤트는 지속적으로 진행되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플레이위드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