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7:00
게임

브리온 이스포츠, LCK 1군 선수 공개 모집

기사입력 2020.11.06 10:1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브리온이스포츠가 최우범 감독의 선임을 시작으로 1군 선수를 공개 모집하며 2021년 LCK 첫 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공개 모집의 접수 기간은 2020년 11월 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며, 선수 지원 시 자격요건은 다음과 같다. ▲ 만 17세 이상 24세 이하 ▲ 한국 서버 솔로랭크 마스터 티어 이상 ▲ 본인 명의로 된 계정(영구정지 계정 불가)을 소유하고 있는 자만 지원할 수 있으며, 선수로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자격 요건이 갖춰졌다면, 아래 필수 내용이 포함된 지원서를 작성해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브리온이스포츠 SNS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 모집과 관련하여 브리온이스포츠는 "최우범 감독의 경우 월즈(Worlds) 우승 등의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지도자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새로운 선수를 발굴하고 팀의 조화를 이루는데 탁월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분이라 생각한다. 많은 선수들이 지원해 주시고 좋은 선수들과 LCK 라는 새로운 도전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기대를 밝혔다.  

브리온이스포츠는 LCK 원년팀의 역사를 보유하고 있는 ‘나진 e-mFire’와 ‘콩두 몬스터’의 전통을 이어가는 팀으로 2019년과 2020년은 ‘LoL 챌린저스 코리아(CK)’의 소속팀으로 두 시즌을 보냈으며 LCK 프랜차이즈 10개팀에 최종 선정되어 2021년부터는 LCK에서의 첫 시즌을 보내게 된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브리온 이스포츠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