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6:00
연예

'도레미마켓' 키·한해, 원년 멤버 활약…'청개구리'·'동네음악대' 받쓰 도전 [종합]

기사입력 2020.10.24 21:00 / 기사수정 2020.10.24 21:0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도레미마켓'에 키와 한해가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24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는 원년 멤버 한해와 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키는 "1세대 멤버 키다"라고 인사하며 "변한 것이 하나도 없다"고 세트를 둘러보며 웃었다. 이어 한해도 "여러분 마음 안의 에이스 한해다. 너무 오랜만이라 긴장된다"라며 인사했다.


출연 당시 가장 많은 원샷을 받은 멤버였던 키는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것이 목표다"라며 남다른 의지를 보였다.

첫번째 노래는 2012년 발매된 싸이의 '청개구리'였다. 키가 원년멤버다운 남다른 촉을 발휘했고, 피오도 오랜만에 활약을 이어가며 답을 추리해나갔다.

피오가 정답에 도전했지만 한 번 실패한 후, 키가 다시 정답 맞히기에 나섰다. 키는 정답에 성공하면서 '키어로'의 면모를 뽐냈다.


간식 게임에 이어 두 번째 도전 노래는 2000년 발매된 긱스의 '동네음악대'였다.

원샷의 주인공은 혜리였다. 이후 신동엽 등 계속해서 정답에 도전했지만 실패했고, 세 번째 시도에서도 끝내 정답을 맞히지 못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도레미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