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9:42
연예

장민호, 일동후디스 ‘하이뮨’ 광고모델 전격 재계약 “장민호 덕분에 많은 사랑 받아”

기사입력 2020.10.13 13:23



‘대세 트롯맨’ 장민호가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하며 일동후디스와 인연을 이어간다.

13일 일동후디스는 장민호와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장민호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결승 무대까지 진출하며 빼어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공연 무대 뿐 아니라 ‘사랑의 콜센터’, ‘뽕숭아학당’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장민호씨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단백질 보충제인 `하이뮨’의 제품 속성과 딱 맞아 떨어지면서 제품이 출시 반 도 안 돼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장민호씨와 함께 하면서 하이뮨 제품의 다양한 특징들을 고객들에게 알리는 광고 및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재계약 배경 및 향후 계획을 설명했다.

장민호가 지난 4월부터 광고 모델을 맡고 있는 ‘하이뮨’은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단백 등 엄선한 5가지 단백질과 건강기능성분 8종을 균형 있게 담은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일동후디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