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0:33
연예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 대회' 아이돌 스타들 트레이닝 패션 화제

기사입력 2020.10.03 10:5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 ‘2020 추석특집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 아이돌 스타들의 트레이닝 패션이 눈길을 끈다.

1일과 2일 양일간 방송된 ‘2020 추석특집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 대회’(아이대)와 ‘아이돌 멍멍 선수권 대회’(아멍대)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축소돼 진행됐지만 아이돌들의 불꽃 튀는 대결로 재미를 자아냈다.

e스포츠를 향한 흥미와 게임에 임하는 아이돌 스타들의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진 가운데 이들의 트레이닝 패션이 눈길을 끈다. 

아이보리, 블루, 버건디, 오렌지, 핑크, 블랙 등 각양각색의 쨍한 컬러가 기존의 트레이닝복과 다른 느낌을 준다. 아이돌 스타들 역시 양말을 바지 위로 겹쳐 입는가 하면, 색다른 이너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패션 센스로 트레이닝 패션을 소화했다.

관계자는 “이번 ‘아이대’ 스타들이 착용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아워미닛세컨즈(HMS)’는 생소하지만 요즘 SNS나 연예인들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는 올해 론칭한 신규 브랜드다. 최근 ‘놀면 뭐하니?’에 비 티셔츠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브랜드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아워미닛세컨즈’만의 데일리룩을 추구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방송이 끝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