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숙혜’ 씨 집안에는 아이유라는 장녀가 있는데 그 아이가 참 효녀라오.
23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이유에게 선물 받은 도시락 서포트를 인증하는 게시물이 게재됐다.
‘유스케’ 측은 “언제나 사랑받는 아이 지은이의 사랑 넘치는 조공 덕분에 오늘도 스케치북엔 사랑이 방울방울”이라며 아이유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유스케’ 측은 “우리 집안의 자랑인 스케치북 장녀 지은아!”라며 아이유가 스케치북 집안의 장녀라는 점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유스케’ 측은 “반짝이는 너의 마음만큼 너의 앞날도 더더욱 반짝이길 바랄게 -스케치북 가족 일동”이라며 아이유의 앞날을 응원했다.
이러한 ‘유스케’ 측의 서포트 인증샷과 응원 메시지는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의 관심을 끌었다.
지난 9월 18일 금요일밤 아이유는 ‘유스케’를 뜨겁게 달궜다.
‘아이유, 좋은 날’이라는 제목으로 이루어진 이번 유스케X아이유 특집은, 100분 특별 편성으로 1시간 40분동안 안방 방구석 1열을 뜨겁게 달궜다.
비록 관객 없이 진행된 비공개 녹화였지만, 장장 14시간동안 진행,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밴드 사운드와 퀄리티를 구현하는 데 총력을 다했다.
아이유의 무대 영상은 KBS KPOP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