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4:43
게임

라인게임즈, '베리드 스타즈' 온라인 유저 콘서트 18일 개최

기사입력 2020.09.15 11:3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5일 ‘스튜디오 라르고(Studio LARGO, 디렉터 진승호)’에서 개발한 콘솔 타이틀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베리드 스타즈(Buried Stars)’의 유저 콘서트 개최를 사전 예고했다.

이번 유저 콘서트는 지난 7월30일 발매한 ‘베리드 스타즈’의 기획 및 제작, 발매 준비 등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개발 의도 등을 토대로 구성 됐으며, 라인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오후 8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콘서트는 인기 MC 허준의 진행으로 총 2부에 걸쳐 ‘수일배’ 진승호 디렉터와 박성태, 류승곤, 남도형, 김연우, 김하루, 이경태 등 게임 주요 배역 성우진이 출연해 게임을 비롯해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로운 형식으로 소통이 진행된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자사 첫 콘솔 패키지 타이틀인 ’베리드 스타즈’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이번 온라인 유저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베리드 스타즈’는 서바이벌 오디션 도중 발생한 붕괴사고로 고립된 캐릭터들의 긴장감 있는 스토리를 대화와 SNS 등 ‘커뮤니케이션’ 키워드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며, ‘PlayStation(PS4, PS VITA)’ 및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라인게임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