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8일 박성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 잘 마쳤다"고 운을 뗐다.
이어 박성광은 "바쁜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하객 여러분들, 자리는 함께 못해도 마음 써주신 분들, 랜선으로나마 축복해 주신 우리 팔로워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두 번이나 연기하는 중에도 웃으면서 잘 극복해 준 우리 솔이 그리고 우리 아버님 어머님 엄마 아빠 사랑한다"고 전했다.
또 "결혼 준비 과정 중에 좋은 인연이 되어주신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며, 예기치 않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또 여전히 힘들어하고 있는 신랑 신부를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축복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박성광과 이솔이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코로나19로 두 번의 연기 끝에 웨딩마치를 올린 두 사람은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다음은 박성광 인스타그램 글 전문.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 잘 마쳤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하객 여러분들, 자리는 함께 못해도 마음 써주신 분들, 랜선으로나마 축복해 주신 우리 팔로워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두 번이나 연기하는 중에도 웃으면서 잘 극복해 준 우리 솔이 그리고 우리 아버님 어머님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결혼 준비 과정 중에 좋은 인연이 되어주신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며, 예기치 않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또 여전히 힘들어하고 있는 신랑 신부를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박성광 인스타그램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