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28
게임

'일루전 커넥트', 이용자 참여형 '매거진 Yoouha' 공개

기사입력 2020.09.08 13:0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대작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매거진 Yoouha’를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일루전 커넥트 공식 매거진 Yoouha’는 게임 앱 내에서 다양한 게임 관련 소식을 확인해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용자는 게임 메인 화면 우측 혹은 로비 좌측 상단에 배치된 ‘매거진’ 아이콘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또한, 휴대폰 브라우저의 홈 화면 추가 기능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접속도 가능하다.

‘매거진 Yoouha’에 갖춰진 기능 중, 동영상을 통해서는 게임에 관련된 다양한 영상들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썸네일 우측 하단의 ‘좋아요’ 버튼을 통해 자신의 감상 소감을 남길 수 있으며, 영상 검색 및 최신, 인기, 추천순의 영상들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 ‘매거진’ 시스템에서는 이용자가 직접 매거진에 참여할 수 있는 ‘영상투고’ 기능도 만나볼 수 있다. 간략한 등록자 본인 인증과 유튜브 링크 영상 기입을 통해 간단하게 영상을 투고하여, 게임 외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는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일루전 커넥트' 트위터, 공식홈페이지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도 있다.

출시가 임박한 '일루전 커넥트'는 독보적인 세계관과 미려한 일러스트, 참신하면서도 이용자 니즈를 반영한 프로모션 등으로 출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9월 10일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에서는 한정판 굿즈를 비롯해 아이템 패키지(SR캐릭터 선택권 포함)와 ‘소가 미유키’ 한정 특별 스킨, 경품 등을 받아볼 수 있어 이용자들의 참여가 높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창유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