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2:59
연예

유승우, ‘연애는 귀찮지만’ OST 참여…달달 고백송

기사입력 2020.09.01 10:0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유승우가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OST를 가창한다.

1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MBC every1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이하 '연애는 귀찮지만') OST Part. 2 ‘Luv Luv Baby’는 아기자기하고 달달한 사운드와 유승우 특유의 부드럽고 담백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이성에게 조심스럽게 다가가 천천히 마음을 전하는 모습을 가사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이 곡은 드라마 초반부터 삽입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정식 발매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한 바 있다. 극 중 주인공인 차강우(지현우 분)와 이나은(김소은)의 로맨스가 진행될수록 극대화되는 감성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극중 몰입감을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유승우는 지난 2013년 첫 미니 앨범 ‘첫 번째 소풍’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 ‘예뻐서’, ‘뭐 어때’ 등의 곡을 발표했다. 지난 7월에는 싱글 앨범 ‘걸을까’로 싱어송라이터로서 꾸준히 활약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 OST와 뮤지컬 등 다양한 활동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 주목받고 있다.

‘Luv Luv Baby’는 아시아를 휩쓴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비롯한 ‘사랑의 온도’, ‘주군의 태양’, ‘시티헌터’,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 인기 드라마의 작곡을 맡은 오준성 음악 감독이 이끄는 작곡 크루 Top Track(오준성, 신형, 제이홍)이 직접 만든 곡으로 K-POP 및 해외 아이돌 작곡을 도맡으며 한국, 중국, 일본 등 동아시아에서 활약하며 주목받고 있는 Top Track은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는 팝 감성의 테마송을 순차적으로 발표 중이다.
 
한편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포레스트미디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