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08:24
연예

'나 혼자 산다' 이장우, '망손' 김연경X손담비X장도연 위해 요리 교실 오픈

기사입력 2020.08.27 13:34 / 기사수정 2020.08.27 13:41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요리교실을 연다.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이장우가 김연경과 손담비, 장도연을 위해 요리 교실을 오픈한다.

이날 이장우의 집에 배구선수 김연경과 가수 겸 배우 손담비, 코미디언 장도연이 등장, 이장우는 특별한 손님들을 대접하기 위해 심기일전 요리에 나선다. 망설임 없는 손놀림으로 쿡방을 이어가던 이장우는 ‘망손 끝판왕’ 회원들을 위해 간단한 요리법을 공유하며 즉흥적으로 ‘요리 교실’을 펼친다.
 
재료 손질에 돌입한 ‘요리 허당’ 회원들은 티격태격하며 치열한 신경전을 벌인다. 서로의 요리 실력을 견주며 자존심 대결에 나선 것. 그러나 자신만만한 태도와는 달리, 자유분방한 칼질에 이장우가 당황한다고 해 무지개 회원들의 아슬아슬한 손놀림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이장우는 무지개 회원들이 손질한 재료로 제육볶음부터 누룽지 백숙까지 순식간에 완성, 멤버들은 예상치 못했던 깊은 맛에 웃음을 터뜨린다. 특히 손담비는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맞춰진 팁인 것 같아”라며 싱글족들이 반할 초간단 레시피에 매료된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망손’ 회원들을 놀라게 만든 이장우의 초간단 레시피는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