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이경규가 도그 댄스를 배우던 중 바닥에 드러누워 눕방(누워서 방송)을 시도한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이경규가 대세 걸그룹 ITZY(있지)와 함께 도그 댄스를 배운다. 어질리티에 이어 댄스까지 도그 스포츠를 섭렵해가는 규제자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경규는 훈련사와 시범견이 음악에 맞춰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는 도그 댄스를 보고 눈을 떼지 못한다. 이에 기본 동작 중 바닥에 엎드려 있는 보호자의 발바닥에 반려견이 올라서는 고난도 동작을 배워보기로 한다.
뜻밖에 눕방을 하게 된 이경규는 면면에 미소를 지으며 편안한 자세로 바닥에 눕는다. 이를 본 강형욱은 "형님 되게 좋아하시는 거 같아요"라며 그의 속내를 단번에 간파한다고.
이경규가 두 다리를 올린 채 편안히 엎드려 자세를 취하고 있는 그 순간, 그의 발바닥에 시범견이 폴짝 뛰어올라 안착하는 진귀한 광경이 펼쳐진다. 보고도 못 믿을 모습에 현장 곳곳에서는 탄성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또 시범견은 누워있는 이경규의 등위에 올라 앞발로 콩콩 찍으며 효도 안마까지 선보였다고 해 이경규와 시범견이 찰떡 호흡을 자랑할 그 댄스가 궁금해진다.
'개는 훌륭하다'는 24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