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1 16:59
연예

"중국의 코미디언?"…'아는형님' 함소원 시母 예능감 대폭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8.22 10:2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함소원 시어머니 함진마마가 폭발하는 예능감으로 시원한 웃음을 선사한다. 

22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코미디언 박준형 김지혜 부부와 방송인 함소원 진화 부부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네 사람은 현실감 넘치는 '찐 부부 케미'를 뽐냈다. 가족들의 에피소드부터 형님들과의 여러 일화들을 풀어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두 부부 모두 현장의 환호는 물론 방송 분량까지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2교시 가족 장학 퀴즈 코너에는 함소원 시어머니 함진마마, 박준형 김지혜 딸 혜이 양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다. 며느리와 아들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출연한 함진마마는 귀여운 교복 차림으로 등장해 뜨거운 호응을 자아냈다. 

또 언어의 장벽을 뛰어 넘는 센스를 발휘, 현장을 휘어잡았으며 이수근과 즉석 콩트로 합을 맞춰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이수근은 함진마마의 활약에 "혹시 중국의 코미디언 아니냐"고 예능감을 극찬하기도 했다. 

박준형 김지혜, 함소원 진화 부부의 활약상은 오늘(2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JTBC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