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자백하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by 모 네티즌
지난 2018년 M2 유튜브 채널에는 “[입덕직캠] 에이프릴 나은 직캠 4K ‘예쁜 게 죄(Oh! my mistake)’ (APRIL NA EUN FanCam) | @MCOUNTDOWN_2018.10.18.”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예쁜게 죄’ 무대를 하고 있는 에이프릴 나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소위 ‘이나은 자수 직캠’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끈 이 직캠. 이에 8월 19일 기준 조회수 500만을 넘어섰다. 이러한 높은 조회수는 나은의 뛰어난 미모와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나은이 속한 에이프릴은 지난 달 29일 오후 6시 여름 스페셜 싱글 'Hello Summer'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했다.
'Hello Summer'는 지난 2015년 발표한 윈터 스페셜 'Snowman' 이후 공개되는 두 번째 시즌송이자, 첫 여름 스페셜 싱글이다. 에이프릴은 여름 분위기가 가득한 스페셜 싱글로 리스너들의 시즌송 플레이리스트는 물론 '차세대 서머퀸' 자리에 출사표를 던졌다.
타이틀 곡 'Now or Never'는 제목 그대로 '지금이 아니면 영원히 안돼!'를 외치며 여름을 한껏 즐기는 에이프릴의 밝고 경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하이브리드 팝 넘버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M2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