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9:56
연예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그룹 'J&B Dolls' 공개

기사입력 2010.10.12 17:51 / 기사수정 2010.10.12 17:52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J&B가 섹시미와 카리스마가 넘치는 여성 5인조로 구성된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그룹 'J&B Dolls'를 공개해 화제다.

11일 J&B는 지난 6월 공개 오디션을 통해 순수 아마추어 400여명의 후보생들 가운데 80: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멤버 여울, 유림, 은송, 주희, 혜민으로 여성 5인조 그룹 'J&B Dolls'를 결성, 오는 15일부터 국내 유명 클럽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젊은 층 선호도가 높은 J&B는 기존 소비자뿐 아니라 대학생부터 사회 초년생들을 대상으로 J&B의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적인 목적으로 약 1년간의 음반 준비기간 및 4개월간 유명 전문 강사들의 혹독한 훈련을 거쳐 실력파 퍼포먼스 그룹 'J&B Dolls'를 탄생시켰다.

그룹 015B의 멤버인 가수 장호일이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인기 드라마 '커피 프린스'와 뮤지컬 '사랑한다면 춤을 춰라' 등 수많은 드라마 및 뮤지컬 OST를 작업한 유명 뮤지션들과 함께 음반 작업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J&B Dolls는 오는 11일 J&B Dolls 공식 사이트(www.jnbscotch.co.kr)에서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J&B Dolls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스크린 세이버, 뮤직 비디오 스크랩 이벤트 등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 채널을 활성화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중순부터 12월까지 매주 유명 클럽 등을 순회하며 공연할 예정이며 고객들의 송년 모임 등을 찾아가 공연을 펼칠 계획도 가지고 있다.

최근 젊은 층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일렉트로 하우스 뮤직으로 이루어진 이번 앨범은 J&B의 글로벌 컨셉트인 'Start a Party' 와 Expect The Unexpected' 메시지를 클럽 음악 스타일에 적절하게 녹인 'Start a party', 신나는 파티의 느낌을 파워 하우스 댄스 곡으로 풀어낸 J&B Dolls의 메인 타이틀 곡 'Looks that kill',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타깃에 어울리는 일렉트로니카 스타일의 밝고 경쾌한 댄스 곡 'HOT'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J&B 한성규 브랜드 매니저는 "J&B의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감각 있는 노래와 음악, 퍼포먼스로 전달할 J&B Dolls는 뛰어난 음악성과 외모를 갖춘 실력파 그룹이다"며 "J&B만의 개성 있는 마케팅 전략으로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다지고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J&B Dollsⓒ수석무역]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