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6:42
연예

네이처, '어린애' MV 스페셜 티저서 파격 잠옷 댄스…섹시美 폭발

기사입력 2020.06.16 13:36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NATURE(네이처)가 수위 높은 파격 댄스를 선보였다.

네이처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엠)'의 타이틀곡 '어린애' 뮤직비디오 스페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흰색 잠옷을 입은 네이처의 모습을 비추며 시작된다. 곧이어 '난 사랑 앞에 어린애'라는 가사와 함께 네이처의 눈을 가린 천이 벗겨지며 역동적인 안무가 펼쳐진다. 특히 파워풀하면서도 섹시미가 느껴지는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

또한 앞서 공개했던 허름한 옷장과 피, 흰색 천을 쓴 의문의 사람들이 잇따라 등장해 서늘한 기운을 더했다. 

타이틀곡 '어린애'는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신스테마와 트로피칼 비트 위에 소녀의 감성적인 마음을 '난 사랑 앞에선 어린애'라는 가사로 표현한 댄스곡으로, YG에서 독립한 KUSH(쿠시)가 처음으로 걸그룹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이단옆차기와의 협업을 통해 네이처의 새로운 분위기를 완벽하게 구현했다. 

변신이 돋보이는 네이처의 세 번째 싱글앨범 'NATURE WORLD: CODE M'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n.CH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