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6:18
연예

"난 좋아 너의 모든 게"…볼빨간사춘기, 말랑한 설렘 담은 홀로서기 '품'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5.13 18:00 / 기사수정 2020.05.13 14:4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멤버 우지윤의 탈퇴로 1인 체제로 재편한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 더블 타이틀곡 '품'이 공개됐다. 

볼빨간사춘기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를 발매했다.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는 사랑스럽지만 위태롭고 불안해서 더 찬란한 사춘기의 두 번째 이야기다. '꽃 본 나비'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기뻐하는 모습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로, 지난 '사춘기집Ⅰ'에서 사춘기의 성장통을 그려냈다면, 이번 '사춘기집Ⅱ'에서는 성장하는 과정에서의 소중한 감정들을 하나하나 담아냈다. 

더블 타이틀곡 '품'은 펑키한 리듬의 베이스와 일렉기타가 곡의 분위기를 주도하며, 후렴구의 재치 있는 가사와 멜로디 라인의 포인트가 귀에 감기는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난 좋아 너의 모든 게 말이야 / 네가 온다 걸어온다 / 기분 좋은 바람이 후~ 하고 불어오면 내 마음도 후~ 네가 보고 싶어 / 네게로 달려갈래 포근하고 좋은 너의 그 품으로 / 널 꼭 안고 있으면 따뜻하고 참 좋은 것 같아 / 눈부신 햇살 사이로 스르르 나 잠들 것 같아 / 기분 좋은 바람이 내 뺨을 스치고 / 널 보는 내 맘이 네 맘을 닮아 빛나죠'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볼빨간사춘기는 화이트 드레스를 비롯해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함과 동시에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7일 엑소 백현과 호흡을 맞춘 또 다른 타이틀곡 '나비와 고양이'를 선공개하며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석권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볼빨간사춘기 '품'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