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5:46
연예

방탄소년단 정국, 새앨범 회의서 팬들 위해 '스트레스 풀 수 있는 곡' 제안…'쏘스윗'

기사입력 2020.05.12 10:38

최지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새앨범 회의에서 자신만의 의견을 전해 시선을 모았다.

지난 11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에서는 새앨범의 콘셉트와 메시지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여 새앨범에 대한 주제와 구성, 음악 스타일에 대해 각자 자신의 생각을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 중에서도 정국은 "스트레스 풀 수 있는 곡 하나 있음 좋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사회적으로 힘든 시기인 만큼 스트레스 풀 수 있는 곡을 추천한 것.

이어 정국은 "나도 모르겠어. 미쳐 이런 것이 아니라, 그냥 아예 짜증나~이런식으로"라며 막연하게 신나는 노래가 아닌 스트레스를 쏟아내며 즐길 수 있는 곡에 대해 설명했다.

정국의 말에 멤버들도 동의했다. 멤버들은 "신나는 곡도 하나 들어가면 좋겠다"고 의견을 일치시켰다. 

이후 정국은 "보컬 라인들은 살짝 트렌디하게 할 수 있는 곡이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며 랩송을 제안하기도 했다. 

다양한 방면으로 새앨범에 대해 열정적인 모습을 드러낸 정국. 앨범에 대한 정국의 애정을 느낄 수 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방탄소년단 유튜브, 엑스포츠뉴스DB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