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58
연예

[단독] 김준희, 비연예인 연하남과 공개 열애→5월의 신부 "예쁘게 살게요"(인터뷰 종합)

기사입력 2020.04.27 18:10 / 기사수정 2020.04.27 18: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송인 김준희가 연하의 비연예인과 5월 2일 결혼한다. 김준희는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하려 한다"며 조심스럽게 결혼을 앞둔 심경을 전했다.

김준희는 27일 오후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5월 2일 결혼하는 것이 맞다. 가족들과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결혼 심경을 밝히는 목소리는 조심스러웠다. 김준희는 "SNS와 소속사의 입장을 통해서 제 결혼에 대한 내용을 알아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오후에 예정된 회의가 있다고 일정을 알리며 통화를 마무리했다.

김준희의 결혼 소식은 이날 오전 전해졌다. 김준희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오는 5월 2일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들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앞서 공개된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이다. 두 사람은 함께 쇼핑몰을 운영 중이며, 지난 달 김준희가 이 남성과 1년 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이들은 결혼 후에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김준희는 결혼 소식이 공식적으로 알려지기 전날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기쁜 마음을 먼저 전하기도 했다.

이후 27일 웨딩화보 촬영 사진을 함께 공개하며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고 시국이 그런 만큼 조심스럽기도 하다. 저 결혼한다. 그동안 말씀 못 드렸던 것 죄송하다. 언제 말씀을 드려야 할지 고민했었는데 이제는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아서 고백한다"고 말했다.


이어 "임디(예비신랑)와 저 잘 살겠다. 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 사람 앞으로 축복해 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달라. 예쁜 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다"고 인사하면서 "주변 친구들, 지인 분들께도 말씀도 못 드리고 초대도 못 드려 이 자리를 대신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절대 섭섭하거나 서운해말아 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또 김준희는 이날 오후 인스타그램에 웨딩 촬영 영상을 공개하며 "부끄럽지만 올려보아요 웨딩 촬영 때 수고해준 우리 스태프 분들. 그간 비밀 지켜줘서 고마워요"라며 "저 진짜 시집가나봐요. 떨려요. 축하해주신 분들 모두 정말 감사드립니다. 예쁘게 잘 살게요"라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공개된 짧은 영상에는 웨딩 영상 촬영 중인 김준희와 예비 신랑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지난 달 4일 열애가 공개된 후 김준희는 SNS를 통해 근황을 꾸준히 공개하며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보육원과 양로원에 손 소독제를 기부하는 등 선한 행보를 이어갔다.


1994년 혼성그룹 뮤로 데뷔해 마운틴 등의 멤버로 활동한 김준희는 이후 배우로도 활동 범위를 넓혀 영화 '오!브라더스'(2003),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2006) 등에도 출연했다. 브라운관에서는 'Let 美人'과 '팔로우미2' 등 뷰티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대중을 만났다. 현재는 쇼핑몰 CEO로 활동 중이다.

다음은 김준희의 결혼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김준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드릴 말씀이 있어요.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고 시국이 그런 만큼 조심스럽기도 해요. 어제 라방에서 우리 팸들에게 먼저 말씀 드렸었듯이, 저 결혼해요. 그동안 말씀 못 드렸던 것 죄송해요. 언제 말씀을 드려야 할지 고민했었는데 이제는 말씀을 드려야 할 거 같아서 고백합니다

결혼식은 5월 2일이고요. 가족 분들만 모시고 아주 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해요. 그래서 주변 친구들, 지인 분들께도 말씀도 못 드리고 초대도 못 드려 이 자리를 대신해 죄송하단 말씀 드려요. 절대 섭섭하거나 서운해 말아주세요.

그리고 또 한가지 감사한 거! 어제 라방에서 우리 팸들께 먼저 오픈 해드리고 오늘까지 비밀 지켜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정말 울 팸들 의리 지키고 그 누구도 댓글 어디에도 아무 말씀 없이 비밀 지켜주셨네요.

와. 정말 진짜 우리 팸들 최고 찐입니다. 정말 멋져요!!!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요. 어제 우리끼리 나눴던 이야기들 잊지 않겠습니다.

임디와 저 잘 살게요. 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사람 앞으로 축복해 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세요. 어제 축하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예쁜 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습니다. 감사해요 울님들.

다음은 김준희 소속사의 입장 전문.

금일 김준희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토)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김준희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