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8:18
연예

위키미키 최유정, 웹드라마 '캐스트' 주인공…데뷔 첫 연기 도전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4.10 14:1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이 신규 웹드라마 ‘캐스트: 인싸전성시대’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데뷔 후 첫 연기에 도전한다.

tvN D ‘캐스트’는 20대 초반 빛나는 청춘 남녀의 삶을 담은 로맨틱 시트콤으로 ‘피로와 힐링’, ‘스트레스와 쾌감’, ‘썸과 쌈’이 공존하는 놀이공원 속 캐스트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최유정은 외모, 공부, 연애까지 모두 평범했던 과거를 청산하고 놀이공원 아르바이트를 하며 ‘인싸’가 되고 싶은 풋풋한 대학생 ‘임유경’을 연기한다. 청춘의 고민과 현실을 밝고 유쾌하게 그린다.

최유정은 소속사를 통해 “웹드라마 ‘캐스트: 인싸전성시대’에 출연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드린다”며 “‘캐스트’에서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고 설렌다. 드라마 캐스트와 임유경, 그리고 저 최유정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프로젝트 그룹 I.O.I(아이오아이)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최유정은 이후 그룹 위키미키로 데뷔했다.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 함께 노래, 랩, 춤에서 끼와 실력을 보여준 최유정은 파워풀한 에너지와 퍼포먼스로 인기를 끌었다.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알린 tvN D ‘캐스트’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캐스트: 인싸전성시대’는 5일 오전 11시 KT Seezn(시즌)에 선공개된다. 19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vN D Story에서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vN D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