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7:33
연예

[단독] 볼빨간사춘기 '탈퇴' 우지윤, 쇼파르뮤직과 계약도 종료

기사입력 2020.04.08 18:52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볼빨간사춘기 탈퇴 소식을 전한 우지윤이 소속사 쇼파르뮤직과의 계약도 종료됐다.

8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우지윤은 탈퇴와 함께 소속사 쇼파르뮤직과의 계약도 종료했다.

지난 2일 우지윤의 탈퇴가 알려진 후 일부 팬들은 팀을 탈퇴하고 활동을 잠정 중단한 우지윤의 향후 음악적인 행보와 함께 기존 소속사에 계속 남은 건지에 대한 궁금증을 나타냈다.

특히 아직 포털사이트 검색 페이지에 우지윤의 소속이 쇼파르뮤직으로 나와 계약기간 종료가 맞는지에 대한 궁금증도 일었던 터.

그러나 쇼파르뮤직과의 계약이 종료됐음이 알려지면서, 음악적 역량이 풍부했던 우지윤의 향후 행보에 더 많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2일 쇼파르뮤직 측은 우지윤의 탈퇴와 함께 볼빨간사춘기가 안지영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지윤 역시 장문의 친필편지로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과정들이 있었고, 저에게는 더 늦기 전에 지금이 가장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중요한 시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탈퇴의 이유를 설명했다. 안지영 역시 친필편지로 "우지윤의 선택이 아쉽지만, 친구로서 응원하겠다"는 심경을 게재한 바 있다.

안지영 1인 체제로 개편된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5월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